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일지/마소_XB360

[XB360] 반지의 제왕 북부 전쟁 : 북쪽에 있는 이름없는 영웅들의 이야기.

by 량진 2012. 2. 26.
728x90
반응형

 

요즘 한창 플레이 중인 반지의 제왕 북부전쟁. 액션 RPG 게임으로 영화로 이미 유명한 반지의 제왕을 게임화한 작품이다. 영화 원작이지만 게임의 내용은 영화에서 다루지 않은 내용을 다루며, 영화에서 주인공들을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라 매우 흥미롭다. 이 게임에서는 반지의 제왕 원작에서 주인공 일행이 반지원정대를 구성하여 죽을 고생할 때, 그 반대편 북부 쪽에서 사우론의 병력을 분산 시키는 매우 중요한 임무를 띄고 몰래 개고생한 조연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완전 한글화가 되어 있어 스토리 파악이 매우 쉬우며, 원작의 주인공들과도 게임 중간에 만나 대화를 할 수 있게 된다.
반지의 제왕의 팬으로서 매우 흥미로운 스토리가 아닐 수가 없다. 거기다가 게임 자체도 어렵지 않게 MMORPG형태로 이루어져 있어 초보자도 적응이 쉬운 편이다.

아직 엔딩을 보진 못했으나, 들리는 정보로는 난이도를 바꿔도 레벨이 이어진다고 하여 우선은 쉬움 난이도로 플레이 중인데 정말 게임 못하는 사람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난이도다. 스토리 파악하면서 게임 즐기기 딱 좋은 그런 난이도.

맵은 한 2/5 정도밖에 다니지 않았는데 스토리 상은 중반은 확실히 넘은 것 같다. 아무래도 맵이 낚시 맵일 듯한 불안감이 있긴 하지만 아직까지는 매우 재밌게 플레이 중. 원작의 찌질이 끼가 다분했던 주인공 프로도 보다는 훨 낫다.

아래는 영상들인데, 유투브는 원래 원본 용량이 큰 영상은 등록이 안되는건가?? 2GB를 넘는 영상을 불러오니 계속 오류 메세지가 노출되면서 업로드가 안된다; 쩝 나도 모르게 계속 녹화하면서 플레이했었던 영상인데 개인적으로 플레이가 상당히 잘된 영상인데 아쉽네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