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제품 구입

[주변기기] 탄소강 스탠드 거치대 구입

by 량진 2020. 2. 6.
728x90
반응형




휴대용 게임기를 좋아하다보니 요즘은 아무래도 스위치를 구동하는 시간이 굉장히 많다.

자기 전에 누워서 스위치로 게임 좀 하다가 자는 패턴을 자주하고는 있는데,

이게 누워서 스위치를 할때 사실 자세가 애매하긴 하다.


잘못된 자세는 피곤함만 쌓이게 하고 어깨도 뭉치게 하는 등, 너무 안좋은 영향이 많다보니

정자세로 누운 자세로 게임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사실 누워서 게임을 안하면 되는데.....ㅋㅋㅋㅋ)


집에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입했던 휴대폰 거치대가 하나 있어서 그걸로 한번 사용해 봤지만,

고정할 곳이 튼튼하지 못하면 영 사용하기 힘들기도 하고, 무게가 있어 시간이 지나면 밑으로 처지더라.


그래서 구입한 것이 바로 탄소강 스탠드 거치대.

어떤게 좋을까 하고 여기저기 찾다가 이 제품이 가격도 제일 저렴하니 괜찮아 보여 구입했다.


중국제인거 같은데 생각보다 너무 깨끗한 상품이라 놀랐고, 조립이 간단해 다시 놀라고,

무게 중심 잡아주는 하단 판넬이 엄청 무거워 또 놀라고, 스위치 거치가 안되서 놀랐다(......)


길이 조절이 가능해서 침대에 누워서도 쓸수 있고, 바닥에 누워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데,

스위치 거치가 안되더라....크기가 안맞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히 말하면 되긴 하는데, 위아래를 잡아주는게 아닌 좌우를 잡아주는 형태로만 가능해서

조이콘을 빼면 레일이 망가질 것 같고, 조이콘을 끼우면 조이콘이 압박받아 고장날 것 같고.....ㅋㅋ)


이야 이거 어쩌나......하다가 집에 이미 구입해 놨던 다이소 거치대가 생각나서,

거치 부분(자바라)만 결합해주니 스위치 거치가 가능하도록 되었다. 완전 다행...ㅋㅋ


휴대폰 거치대를 최대로 늘려놔야 스위치 거치가 겨우 되는 상황이라 단단하게 거치하지 않으면

스위치 본체가 떨어지기는 하지만, 단단하게만 고정하면 이건 진짜 신세계.


지금 한달째 사용 중인데 위치, 높이 조정 엄청 쉽고 단단하게 고정되서 스위치가 흔들리지도 않고,

정자세로 누워서 스위치를 할 수 있다보니 어깨와 팔도 안아프다.


이 좋은걸 왜 진작에 안샀나 몰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