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일지/소니_PS5 & PS4

[PS5] 마블 스파이더 맨 2 - 일지 vol.4 : 동성애 PC 침투 오졌고.

by 량진 2023. 10. 31.
728x90
반응형

 

💬 관련글
 -. [PS5] 마블 스파이더 맨 2 - 일지 vol 1. : 햅틱 피드백 미쳤고.
 -. [PS5] 마블 스파이더 맨 2 - 일지 vol.2 : 뒤틀린 PC 사상 침투 미쳤고.
 -. [PS5] 마블 스파이더 맨 2 - 일지 vol.3 : 뉴욕 시민 코 크기 미쳤고.
 -. [PS5] 마블 스파이더 맨 2 - 일지 vol.4 : 동성애 PC 침투 오졌고.
 -. [PS5] 마블 스파이더 맨 2 - 일지 vol.5 : 엔딩. 재밌었다. 하지만 그만큼 PC 사상 강요가 지겹고 불쾌해진다.
 -. [PS5] 마블 스파이더 맨 2 - 일지 vol.6 : 마지막으로 좋았던 이야기를 해보자. 스크린샷들.

 

 

(2023. 10. 22)

이야, 이젠 하다하다 초반 스킬 업을 위해 필요한 서브퀘스트에 몰래 동성애 퀘스트를 넣어놓으셨네?

정말 불과 몇년전까지만 해도 동성애를 하건, 장애인이건, 못생겼건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상관하지 않았는데 근 몇년간 PC 주의자들이 말같지도 않은 개연성을 박살내는 무분별한 자신들의 사상 강요(!)에 오히려 PC 주의에 대한 반감이 너무 강해졌다.

 

다양성을 존중해야 된다고 부르짖으며 하는 짓거리는 지들이 다양성을 존중하지 않는다.

자신들의 사상만을 강요한다...ㅋㅋㅋㅋㅋ 진짜 병신들 같다. 마치 종교쟁이들과 동일한 수준이다.

내가 믿는 종교가 아니면 다 이단이다~~~~ 하는 그 병신들 말이야.

그 등신들이나 PC 주의자 너희들이나 뭐 그거나 그거지...

 

제발 다양성 존중할거면 그게 싫은 사람들의 다양성도 존중해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니들 사상 강요하지 말고.

이 서브 퀘스트도 그래. 대놓고 처음부터 동성애 관련 퀘스트라고 하면 그걸 싫어하는 사람은 피하지 않았을까?

마치 이성간의 사랑 퀘스트처럼 빌드업하다가 서브 퀘스트 의뢰자인 남성 앞에 등장한 것은 덩치 큰 흑인 남성.

지랄을 해라 진짜 ㅋㅋㅋㅋㅋ 그냥 서브 퀘스트 처음부터 의뢰자가 "내 남자친구"라는 대사 하나만 넣었어도 이런걸 불쾌해 하는 사람은 알아서 퀘스트를 피하지 않았을까?

꼭 이렇게 숨겨놓고는 다양성 존중 못하네 빼액 거리지 말라고...하 진짜 ㅋㅋㅋ

이러니까 반감이 생기지.


만약에 몇년 전에 PC 주의자들의 그 무분별하고 앞뒤없이 들이밀며 강요하는 짓거리가 없던 시절에 이런 퀘스트가 나왔다면, 그런가보다 하고 그냥 넘어갔을거다.

그런데 지금은 아니다. 정말 오히려 반감이 너무 강해졌다.

게임이 재밌다가도 이런거 볼때마다 정말 한숨이 푹 쉬어진다.

니들이 하는 짓이 오히려 동성애에 대한 반감을 키우고 있다니까?

동성애 캐릭이 필요했다면 그 이유를 설득시킬 수 있어야지, 그냥 대놓고 끼워넣는게 아니고 말이지?

 

이러면 또 '그렇다면 이성간의 사랑도 이유가 필요한건데, 그렇지 못한 작품들이 너무 많다!! 왜 우리한테만 그러냐'라고 할 수도 있는데, 그런 생각을 가질거면 그냥 사랑 이야기를 다 빼...ㅋㅋㅋ 이성간의 사랑이건 동성간의 사랑이건 좀 이야기의 흐름에 맞게 넣든가, 보거나 플레이하는 사람이 설득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던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