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일지/오락실 & PC & 기타

걸스패닉 S2 : 고딩때의 추억

by 량진 2010. 9. 5.
728x90
반응형

 


내가 고등학교 시절 학교를 마치고 시청에 친구들과 게임을 하기 위해 오락실에 자주 들리곤 했다. 그 당시 가장 인기 있던 작품은 철권3와 KOF98이였는데, 친구들과 그렇게 대전을 하기 위해 갔었다. 개인적으로 원래 땅따먹기 게임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그 오락실에는 걸스패닉 S2가 있어서 자주하곤 했는데, 이 게임이 아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성인용 게임이다. 그 당시 오락실에 있던 것도 성인 버전이 그냥 놓여져 있어서 미성년자들도 그냥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었다. 지금 생각하면 참 오락실 사장님의 깡따구가 대단한거 같다. ㅋ 뭐 어쨌든 땅따먹기 게임은 좋아하지만 실력은 별로 없던 나에게 너무나 충격적인 날이 있었는데, 다름 아닌 중학생 저학년 정도 되보이는 애가 걸스패닉 S2를 하는 것이 아닌가?!?!  내가 충격을 받은 것은 어린 친구가 성인게임을 해서 놀란게 아니였다. 그 당시는 나도 미성년자였기 때문에--;; 놀라운 것은 바로 그 어린 친구의 실력. 이건 무슨 밥먹고 걸스패닉만 했나 싶을 정도로 화려하고 빠르게 게임을 클리어 하는 모습을 보고 너무나 큰 충격에 빠졌었다. 그 당시의 추억을 떠올리며 오랜만에 마메 에뮬을 통해서 걸스 패닉에 도전해 봤다. 그때 처럼 잘 하진 못하지만 그래도 첫번째 스테이지는 무난하게 100%를 하는 모습에 나름 뿌듯? ㅋㅋ



아래는 첫번째 스테이지 영상이다. 운좋게 100%로 끝냈다. 위의 이미지도 100%인데 위 이미지는 2번째 스테이지였다.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그 100% 이후 나오는 쇼타임DX 영상은 당연히 녹화하지 않았으니 기대는 하지 말자.
그거 등록하면 글 짤리고 신고 들어가니깐...-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