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닌텐도 콘솔

[WiiU] 슈퍼 마리오 3D 월드 (Super Mario 3D World)

by 량진 2020. 9. 18.
728x90
반응형

 

-. 게임명 : 슈퍼 마리오 3D 월드

 

-. 플랫폼 : Nintendo WiiU (WiiU)

 

-. 발매일 : 2013. 11. 22

 

-. 장르 : 액션 (ACT)

 

-. 자막 : 영어

 

이 게임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3DS로 발매했던 [슈퍼 마리오 3D 랜드]보다 파워업한 3D 마리오라고 보면 된다.

피치공주가 플레이어블로 등장하는 두번째 작품으로 그 의미는 아주 크다고 볼 수 있다.

게임은 3D 랜드와 거의 유사한 방식의 3D 마리오인데, 스테이지를 선택하고 약간 비스듬한 사이드에서 바라보는 카메라 앵글이다보니 이 게임도 3D 입체 화면으로 보면 정말 어마어마할 것 같은 그런 느낌...이지만 WiiU는 지원하지 않으니 좀 아쉽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넓은 맵이라든지 WiiU라는 기기의 스펙에 힘입어 말도 안되는 그래픽으로 중무장하고 있어, 지금 즐기기에도 너무나 충분한 재미를 선사해줄 것이라 생각한다. (문제는 WiiU가 단종에 정발도 안했다는...)

난이도는 조금 있는 편인데, 희대의 사기 아이템인 고양이 마리오의 등장으로 밸런스 조절을 잘 이루어냈다.

 


※ 자세한 소감 : http://dnfldi2.tistory.com/483

 

[WiiU] 슈퍼마리오 3D 월드 : 고양이는 어디서나 깽판을 친다.

잇츠 미! 마리오! 이번 주말에 드디어 그렇게도 원하던 WiiU를 플레이해봤다. 구입한 것은 아니고 회사 직원이 이번주부터 있을 휴가에 맞춰서 집에서 하라고 미리 빌려준 것인데, 주말 사이에 그

dnfldi2.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