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제품 구입

[스피커] 이벤트 사은품으로 받은 2.1ch 스피커 - BonoBoss

by 량진 2011. 7. 8.
728x90
반응형

 

 


6월 중순 쯤에 42인치 풀HD LED TV를 구입했다는 포스팅을 등록한 적이 있다. (http://dnfldi2.tistory.com/226)
해당 제품을 구입하고 리뷰를 작성한 후 등록해 주면 추첨 후 사은품으로 2.1ch 스피커를 준다는 이벤트가 있기에 어차피 블로그 포스팅도 했겠다 이벤트에 참석했었다.

그리고는 한동안 아무런 소식이 없기에 그냥 안된건가 보다 하고 아무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어제 모르는 번호로 걸려온 전화. 받았더니 택배란다. 요 근래 뭐 구입한게 하나도 없는데 무슨 택배인가 싶어서 받았더니 스피커가 아닌가??
어디서 많이 본 모양이 스피커다 했더니 그 이벤트에서 주는 상품이였다. 완전 횡재 -_-b 상품명은 BonoBoss.

 

떡하니 이벤트 증정품이라는 메세지 ㅋㅋ


 


 

집에서 사용하고 있던 2.1ch 스피커는 이번에 구입한 tv에서 사용하고 있다. 그 이유는 tv가 사운드 부분에서는 조~금 아쉬움이 있어서 그나마 2.1ch 스피커를 끼워서 사용하다보니 PC에서 사운드를 듣기가 어려웠던 상황인데 이런 좋은 일이 생겨서 PC에 바로 설치하였다. 소리 자~알 나온다. Goooooooooooooooood~!



비록 엄청나게 성능이 좋은 스피커는 아니라도 중소기업에서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으로 TV를 파는것도 모자라 이런 이벤트로 스피커까지 증정한다고 하니 참으로 기분이 좋다. 대기업의 횡포에서 이 회사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중소기업들도 힘을 좀 더 냈으면 하는 바람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