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소니 콘솔

[PS2] 몬스터 헌터 G (Monster Hunter G)

by 량진 2020. 9. 29.
728x90
반응형

 

-. 게임명 : 몬스터 헌터 G

 

-. 플랫폼 : PlayStation2 (PS2)

 

-. 발매일 : 2005. 01. 20

 

-. 장르 : 헌팅 액션 (H.ACT)

 

-. 자막 : 한글

 

2004년 PS2로 [몬스터 헌터]가 첫 선을 보인 후, 지금은 익숙한 G라는 타이틀을 붙혀 나오는 확장판이다.
말이 확장판이지, 실제 확장판으로써의 목적보다는 가격 하락을 목적으로 둔 상태에서 개발된 게임이다보니 확장된 내용이 그리 많지는 않았다.

하지만 한국 게이머들은 아마 이 [몬헌G]를 많이 기억할 것이다.
왜냐하면 한글화 작업과 함께 무려 일판과 동발을 했기 때문.

처음에 PS2를 샀을때 같이 껴 있던 소프트였는데, 처음에는 '이게 도대체 뭐하는 게임이지?'라는 생각만 들고 재미를 전혀 붙이지 못했다.

아마 쌍검 하나 들고 가서 이오스 무리만 미친듯이 잡았던 기억.
숫돌의 역할도 몰라서 쌍검 날이 거지가 되어 있는데도 갈지 않아, 이오스 한마리 잡는데 몇십분씩 소요되었던 기억이 있다...ㅋㅋ

그렇게 그냥 안하는 게임이였는데, 우연히 아프리카 방송에서 이 [몬헌G] 싱글 플레이어의 방송을 보고 그 방송에서 만난 좋은 분들에게 몬헌에 대해 여러가지를 배우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몬헌에 빠져 들었다.

"초보는 대검이 좋아요" 라는 한마디에, 지금까지도 대검 유저를 하고 있다...ㅋㅋ
내가 [몬헌G]를 본격적으로 시작할때는 이미 온라인 서비스가 종료되어 있었기에 싱글로만 했는데, 실버 레우스 셋 맞추느라 진짜 개노가다했던 추억이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