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주변기기&게임(기)

[게임소프트] Wii_슈퍼 마리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 구입

by 량진 2013. 10. 16.
728x90
반응형

 

 

 

 

사야지 사야지만 하고 계속 못사고 있다가 이제야 구입하게 된 '슈퍼마리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

슈퍼마리오 25주년을 기념하여 2010년에 발매했던 한정판 패키지다.

한정판 패키지인데 3년이 지나도 새 제품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안타까워 해야 할지 좋아해야 할지...

 

구성품은 슈퍼마리오 1~3 & 로스트 레벨즈로 구성된 게임 CD와 사운드트랙과 히스토리북이 들어있다.

사운드 트랙은 뭐 언제나 잘 듣지는 않았으니 넘어가고 이 패키지를 구입하기 위한 가장 큰 이유는 역시 히스토리 북이였다. 막상 히스토리 북을 확인해 보니 내 예상과는 많이 달랐다.

 

예상은 슈퍼마리오의 역사에 대해서 자세하게 적혀 있는 그런 내용이라고 생각했는데 단순하게 게임잡지에 소개될 정도의 내용들로 슈퍼마리오 역사에 대해서 열거되어 있었다. (페이지 수도 생각보다 많이 적었고)

그래도 한정판인데 없는 것 보다야 낫겠지. 사실 히스토리 북을 자세히 보고는 싶은데 펼치면 책에 자국이 남는 상황인지라.....확실하게 펼치고 보지 못한게 아쉽다. 펼쳐서 보기에는...어흑 ㅠㅠ 그래도 한정판인데.

 

뭐 어쨌든 슈퍼마리오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이 가격이면 엄청나게 득템했다고 생각한다. (1만원 대)

무엇보다 한정판답게 외부 종이곽이 상당히 고급스럽다. 혹여나 구겨질까봐 처음에 조심히 꺼내는데 엄청 힘들었다.

 

사진만 쭉 찍고 바로 다시 넣고 보관 중.

아, 게임은 슈퍼패미콤 용으로 나왔던 슈퍼마리오 시리즈들이라서 해보지 않고 그냥 넣어놨다.

이 중에서 로스트 레벨즈라는건 한 번도 본 적 없는 게임이라 나중에 시간날때 꺼내서 잠깐 해보긴 해야겠지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