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반다이에서 HG로 마징가를 발매했고, 그에 대한 포스팅을 등록한 적이 있다. (클릭)

이번에는 그때 같이 구매해놓고 이제야 완성시킨 그레이트 마징가에 대한 포스팅이다.


특징은 사실 마징가 포스팅에 적은 그대로라고 보면 된다. 반다이가 각 잡으면 말도 안되는 퀄리티가 나온다는 것.

그레이트 마징가라고 다르지 않고, 정말 감탄을 하게 만드는 고퀄로 제품이 발매되었다.


HG기 때문에 조립감도 상당히 간편한 편이면서, 외형의 프로포션은 역시나 극강.

색분할도 거의 완벽하게 되어 있어서 뭐 딱히 단점을 찾기 어려운 제품.


아, 한가지 단점이라면 일반적인 HG보다는 가격이 좀 비싸다는 점?

그만큼 크기가 크다는 뜻이긴 하다만, 가격만 조금 더 저렴했으면 엄청났을 듯.


뭐가 되었든 마징가와 그레이트 마징가 좋아하면 그냥 완전 강추할만한 제품이다.

반다이 참....대단해.



Posted by 량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9.07.25 12:27

    개인취향이시니 뭐라 하진 못합니다만~...지금 시국에 일본 애니의 대명사인 마징가를 자랑하시는건 보기에 좀 그러네요..

    • 2019.07.25 13:30 신고

      개인취향이니 뭐라 하지 못한다는 말을 왜 넣으셨을까요? 어차피 뭐라고 하시면서 ㅋㅋㅋ
      그 멘트만 없었어도 이렇게까지 댓글 안쓰려고 했는데, 그 멘트가 짜증나니 좀 길게 쓰겠습니다.

      이런 시국이면 기존에 산 제품들을 티스토리 예약글로 넣어놓은 모든 글들도 다 내리라는건가요?

      불매 운동 좋고 일본 배제도 좋은데, 제가 평소에 어떻게 살아가는지도 모르면서
      익명 뒤에 숨어서 이런 글 남기는건 좋아 보이나 봐요?

      이런 시국이면 제가 제 돈주고 이미 구입한 제품들 다 그냥 버리기라도 할까요?
      그럼 그 손해는 누가 책임지려나? 익명 뒤에 숨어서 떠들 줄만 아는 님이 책임져 주나요?

      익명 뒤에 숨어서 이딴 소리 하지 않아도, 문제 발생한 이후
      일본제품 구입 안하고 있으니 걱정 말고 본인이나 진짜 애국 하고 있는지 돌아보세요^^

      블로그 글들이 매일 동일한 시간대에 한달 이상 올라가고 있다는 사실은 확인해볼 노력조차 하지 않고
      익명 뒤에 숨어서 이런 시국에 이런 글이나 올리네 뭐네...어휴....

      그리고 보기 그러면 안보면 될텐데 굳이 검색까지 해가면서 찾아와서 댓글 다는건 무슨...?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