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주변기기&게임(기)

[게임소프트] 3DS_데빌서바이버2 브레이크 레코드 OST 동봉 초회판 구입

by 량진 2015. 3. 4.
728x90
반응형

 

 

 

3DS 진영에서 꾸준하게 한글화를 해주고 있는 아틀러스 게임 중에 신작이 한글화 되었다.

그 게임의 이름은 바로 '데빌서바이버2 : 브레이크 레코드' 

게임의 장르는 SPRG인데, 1편을 해본 적이 없어서 구입을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알고 보니 스토리가 1편과 연관이 없다하여 구입하기로 결정하고 초회판으로 구입했다.

 

미리 예약을 통한 초회판에는 다른 아틀러스 게임과 마찬가지로 OST가 동봉되어 있다.

그 외 판매자의 예약특전이라며 카드 하나를 추가로 동봉해 줬는데.....이건 도대체 뭐에 쓰는 물건인지;;

 

그대는 뭐에 쓰는 물건인고??

 

 

뭐가 되었든 2월 초에 예약 걸었는데, 실제 발매일인 2월 26일에서 훨~~씬 많은 시간이 지난 3월 3일이 되서야

물건을 받게 되었다......택배사는 역시나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 대한통운. 이와 관련해서는 따로 포스팅하기로 하고.

 

게임은 아직 플레이를 안해봐서 뭐라 할 수는 없어서 나중으로 미루고 OST 역시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단순 소장용이기 때문에 들어본 적도 없다. (비닐도 안 뜯었다...)

그럼에도 패키지에 삽입된 일러스트가 개인 취향에 제대로 맞기 때문에 아주 마음에 들었다고 할까...ㅋ

 

일러스트가 완전 마음에 든다.

 

 

SRPG는 실로 오랜만인지라 게임에 대한 기대도 크고 여러모로 마음에는 든다만...

이놈의 배송 문제 때문에-_-;;(늦은것도 문제인데 더 큰 문제는 박스 상태...따로 포스팅해야 할 수준이랄까 ㅋㅋ)

 

뭐가 되었든 게임에 대한 이야기는 나중에 하는걸로 하고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