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그냥/도서

기초강좌 만화 캐릭터 그리기 서적 구입!

by 량진 2012. 6. 27.
728x90
반응형

 

 


만화 캐릭터 데생

저자
미도리 후우 지음
출판사
한스미디어 | 2010-02-24 출간
카테고리
예술/대중문화
책소개
초등학생부터 일반인까지 누구나 따라하며 쉽게 배우는 만화 캐릭터...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어릴적 인터넷이 활발하지 않았을 때 만화 그리기에 대한 열망은 있었으나 관련된 서적을 구하기도 쉽지 않았다.
그때는 만화 그리기 서적을 구입하고자 하는 열망이 강했는데 어느순간부터 그 열망이 사라졌다. 열망이 있을때는 돈도 넉넉치 않았고, 딱히 구입할 곳도 찾기 어려웠던 반면 구입할 여력도 되고 구입할 곳도 어렵지 않게 찾게된 지금은 그 열망이 사라졌다.

그러던 중 회사 내 포인트를 매번 쓰지 않고 버리는게 아까워 어떻게 할까 고민 중, 도서 구입 비용에 대해서도 지원된다는 사실에 어렸을 적 느꼈던 그 열망이 다시금 불타올랐다. 그렇게 구입한 만화 캐릭터 그리기 기초 서적 셋트!!

 



배송은 단 하루만에 와서 바로 서적을 볼 수 있었다. 총 7권을 구매했는데 셋트로 구입하다보니 부록도 껴줬다.
아쉬운 점이라면 부록을 껴주긴 했는데 같은 부록을 껴줬다는 점? ㅋㅋ 그리고 또 한가지 아쉬운 점은 밑에 있는 하얀색 바탕의 서적 셋트의 내용들이 대부분 비슷했다라는 점....ㅠㅠ 멋있는 남자 데생, 귀여운 여자 데생, 만화캐릭터 데생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솔직히 내용 상에 큰 차이가 없다....ㅠㅠ 남자는 말그대로 남자에 대해서만 나오고 여자는 여자에 대해서만 나와서 좋다. 문제는 바로 만화 캐릭터 데생. 남자와 여자를 합쳐놨다....이런...ㅠ

뭐....그래도 인체구조나 그런게 자세히 나와있으니 만족하는 중.


그나저나...쉽게 배우는 이라고 나와있던데 전혀 쉽지가 않다. 밥 아저씨가 생각난다....ㅠㅠ 

 

 


'참 쉽죠?'
'.........아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