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휴대용 콘솔

[GB] 골프 (Golf)

by 량진 2020. 12. 1.
728x90
반응형

 

-. 게임명 : 골프

 

-. 플랫폼 : GameBoy (GB)

 

-. 발매일 : 1989. 11. 28

 

-. 장르 : 스포츠 (SPT)

 

-. 자막 : 일어

 

이 게임만 보면, 어린 시절 추억이 떠오른다.
나는 어린시절 태권도장을 꽤 오래 다녔는데, 이웃집 아저씨(였던 것 같다...)가 GB 팩이 있다면서 한번 우리집에 이 골프 게임팩을 가지고 온 적이 있다.
* 아마 아버지와 이야기를 하던 중, 내가 게임을 한다는 이야기를 하시다가 가지고 오셨던 걸로 기억.


그 당시 내가 가지고 있던 게임보이 팩이라고는 [슈퍼마리오 랜드] [록맨3] [동키콩] 뿐이였던지라, 비록 내가 골프라는 스포츠에 대한 룰도 전혀 몰랐음에도 이 게임은 굉장히 신선한 게임으로 다가왔다.
* 아마 그냥 홀에 넣기만 하면 좋아했던 것 같다...ㅋㅋ


방과 후 태권도장을 갈 시간이 되었음에도 이 게임이 너무 재밌어서, 눈치보면서 일어나지 않고 계속 자리를 잡아 게임을 하고 있었는데, 부모님의 태권도장 가라는 말씀에 오늘은 태권도장 쉬면 안되냐고 했다가 혼났던...
그런 추억이 있는 게임이다...ㅋㅋ

게임은 [마리오 골프]의 시초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플레이어가 마리오를 닮았는데, 게임 자체는 그냥 골프 게임이다. 
그래도 공을 쳤을 때 그 특유의 사운드가 아직도 머리에 맴돈다. (부우웅~ 틱~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