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라모델&피규어/건프라_SD

[SD] 삼국전_여포 건담 & 적토마

by 량진 2019. 6. 26.
728x90
반응형





SD 삼국전 시리즈 중에서 몇몇 땡기는 제품이 있었는데, 이 여포건담이 그 중 하나였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여포건담만 구입하고 싶었는데, 재판되는게 적토마 포함 제품만 되다보니 그걸로 구입.


요즘이야 EX스탠다드를 건너 SDCS까지 오면서 SD 등급들의 비율이 좀 길쭉해졌지만, 이 제품이 나올 당시만해도

그렇게 길쭉한 애들이 많지 않았는데, 여포 건담은 확실하게 다리가 존재하는 형태로 나온게 특징.


톨기스를 여포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솔직히 톨기스 느낌이 잘 안나는 것도 특징....ㅋㅋ

머리에 깃?과 일체형 고글로 인해 톨기스라고 하면 톨기스구나...싶긴 하지만.


여튼 프로포션은 꽤 늘씬하고 강려크하게 잘 뽑아줬다. 가동성은 사실 좋은편이라고 보긴 어려운데,

SD 등급에 가동성이 뭔 소용이겠나...ㅋ 걍 프로포션 하나만 보고 사는거지.


색분할은 생각보다 많이 후달리는데, 금색 스티커가 꽤 많고, 그 마저도 다 있는게 아니라서 아쉬운 점.

거기다가 다리 뒤쪽도 엄청난 골다공증이 있다보니 (EX스탠다드와 동일하게 뒤쪽이 뻥 뚫였다.)

이 점도 역시 아쉬운 점.


그럼에도 가격은 2만원대다보니, 사실 막 추천을 하기에는 좀 애매한 제품이긴 하다.

나중에 금색과 은색만이라도 부분 도색을 좀 하면 훨씬 나아질 듯 한데, 과연 하게 될런지.....


*적토마는 박스에 고이 간직 중인데, 꺼내기 귀찮아서 사진은 패스.....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