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주변기기&게임(기)

[게임소프트] Wii_버라이어티 게임박스 구입

by 량진 2014. 7. 8.
728x90
반응형

 

 

 

 

몇달 전에 누나 가게에 Wii를 설치해 주면서 나의 모션 플러스 하나를 건내주다보니

모션 플러스가 하나 부족한 관계로 (젤다 스소 한정판 위모콘 플러스는....사용하지 않는거라능!!!)

워모콘 플러스나 하나 사볼까 하던 중에 게임에 동봉되고 컬러마저 기본 위모콘과 다른 wii용 게임 패키지,

버라이어티 게임박스를 구매했다.

 

위모콘에 모션 플러스를 장착할 필요없이 위모콘 플러스라고 하여 모션플러스가 내장된 위모콘을 판매하기 위한

게임 패키지로 한국에 정발되었겠다 꽤나 저렴한 가격인지라 두고 볼 것도 없이 바로 구입.

 

게임 자체는 모션플러스를 이용한 미니게임들의 집합으로 파티 게임이다.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하기 딱 좋은 게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에 대한 부분은 나중에 기회되면 적기로 하고 (그냥 넘어갈 수도..ㅋ) 위모콘을 보자면.

 

컬러는 올 레드로 실리콘 케이스마저 올레드로 되어 있다. 정말 새빨간데, 거슬리지 않고 적당히 마음에 드는 컬러다.

그 외에는 사실 기존 위모콘과 다를게 없다. 다른 거라면 역시나 모션 플러스 내장이기 때문에 위모콘+모션플러스보다 무게가 훨씬 가벼워서 게임할 때 더 용이하다 정도?

아주 새빨간 컬러.

 

 

결국 가벼움과 독특한 컬러. 이 두가지가 특징이고 나머지는 위모콘과 동일.

같이 파티 게임을 즐길 사람이 주위에 있고 모션 플러스가 아직 없다면 이 패키지를 그냥 구매하는게 훨씬 낫다고 본다.

 

사실 나도 막상 사놓고는 거의 Wii 게임을 하지 않다보니....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