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그냥/음식

[제주도 맛집] 한우 프라자 - 제주시 권 내 한우 전문점

by 량진 2011. 3. 11.
728x90
반응형


얼마전 기념일을 맞아 마눌님과 한우를 먹으러 갔다. 마눌님이 아직 한우를 먹어본 적이 없다 하여 찾아가게 되었다. 나는 거의 1년만에 먹어보는 한우인지라 매우 설레이는 마음으로 도착. 내 앞에서 개념없이 운전하는 한 아주머님을 제외하고는 아주 무난하게 도착하였다.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는데, 한우 모듬 세트를 시켜서 먹었다. 이 한우 프라자의 특징이라면 점심시간에만 음식을 팔고 나머지 시간에는 고기만 먹을 수 있게끔 되어 있다. 점심시간은 11시 30분인가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로 정해졌고 그 시간에만 갈비탕이라든지 일반 음식을 주문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원래 음식을 먹으려고 온게 아니고 고기를 먹으러 온 것이기에 바로 모듬 세트를 주문하였다. 모듬 세트는 말 그대로 여러부위의 고기를 주는 세트 메뉴인데, 초반에 육회도 나오고 한우의 여러 부위를 골고루 맛볼 수 있어서 좋아하는 메뉴이다.

고기가 나오기 전에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먼저 나오는 육회. 당연히 엄청나게 맛있다.



 

육회를 다 먹을 때 쯤에 고기가 나오는데, 한우의 각 부위 명칭을 잘 몰라서
뭐가 뭔지는 모르지만 맛이나 그 씹는 느낌은 다양하다. 다만 같이 곁들여서
구워 먹게끔 나오는 채소는 조금 부족한 감이 있다. 버섯과 감자 뿐.



고기가 나오고 열심히 굽고 있는 나. 소고기는 역시 덜 익혀 먹는게 짱.


두명이서 모듬세트를 시켰는데 다 먹진 못하고 한 3조각 정도는 아예 굽지 않고 포장해서 가지고 왔다. 한우답게 가격이 좀 세다는 걸 제외하고는 너무 맛있으니 기회가 되는 사람은 꼭 가서 먹어볼 것을 권한다. 울 마눌님도 처음 먹어보는 한우 맛에 흠뻑 취해서 대만족했다. 덕분에 이곳으로 데리고 간 나도 조금 으쓱해지고 ㅎㅎ 자주 먹진 못해도 기념일이나 가족 외식 때 멀리갈 필요없이 제주시 내에서 맛있는 한우를 먹을 수 있는 곳. 바로 아라동에 위치한 한우프라자.

갑자기 TV 광고 하나가 생각난다. 이효리가 나오는 한우 광고. 여자친구 부모님께 인사드리러 갈 때, 한우를 들고 가니 자기 딸을 잘 부탁한다고 했던 아버지. 그게 바로 한우의 놀라운 힘?!?!(일리는 없고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