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그냥/free talk

닌텐도 E3 젤다의 전설 발표하다!!

by 량진 2010. 6. 16.
728x90
반응형

 


방금 닌텐도 E3에서 젤다의 전설이 가장 먼저 소개가 되었다.
루머로는 이번 젤다의 전설에서는 부제가 없을것이라고 했는데 부재는 존재했다.

부재는 [스카이워드 소드]
시연되는 영상의 마지막에 링크가 절벽에서 뛰어내리는 연출이 있었는데 과연 어떤 스토리일지 기대가 된다.

그리고 놀랍게도 이번 젤다는 카툰렌더링 형식으로 나온다고 한다.
카툰렌더링하면 젤다의전설-바람의택트 그래픽인데, 굉장히 놀라웠다.
그렇다고 바택의 고양이 링크가 아니고 황공의 어른스러운 링크인데 그래픽이 카툰식이다.

이게 새로운 젤다의전설 그래픽이다. 카툰 방식을 선택!!

위의 스샷 말고 IGN에 고화질 스샷이 올라왔길래 그 스샷도 같이 등록해 본다. 아래의 화면이 실제 플레이하게될 화질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개인적으로 카툰식의 그래픽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엄청나게 기대중이다.
이렇게 젤다 시연 영상이 흐른 후 미야모토 시게루가 직접 플레이를 시연했는데 이게 참 ㅋㅋ

위모콘 인식률이 매우매우 이상하게 조작이 되고 말았다.
당황하는 시게루의 모습이 어찌나 안타깝던지...그리고는 연신 직접해보면 인식률이 좋다라는 말을 했다.
뭐 그도 당연할 것이 보여준 모습은 젤다-황공의 인식률보다 훨씬 구려보였다;
(자꾸 무선와이어레스를 꺼달라는 요청을 하는걸 봐서는 아무래도 전파에 방해를 받았던 거 같다.)

젤다의 전설이라는 게임을 그런 인식률로 발매할 리가 없기 때문에 이 부분은 플레이어블 소감문들을 봐야 진짜 알 수 있을 것 같다.

직접 젤다를 시연하고 있는 미야모토 시게루. 인식이 자꾸 이상하게 되어 당황하는 모습이 안타깝다.



아....기대돼!!!!!!!!!!!!!!!!!!!!!!!!!!!!!!!!!!!!!!!!!!!!!!!!


ps. 근데.....이번에 새로 나오는 카비와 동키콩도 심하게 기대돼....-_-;;; 아 닌텐도 최고
아래는 젤다 트레일러 무비. 트래픽이 몰려서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 직접 등록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