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일지/닌텐도_NSW

[NSW]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3 - 일지 vol.1 : 2편 같은 이상한 개그만 넣지 말아라.

by 량진 2023. 8. 31.
728x90
반응형
💬 관련글
 -. [NSW] 제노블레이드 3 - 일지 vol.1 : 2편 같은 이상한 개그만 넣지 말아라.
 -. [NSW] 제노블레이드 3 - 일지 vol.2 : 재밌어...!!!
 -. [NSW] 제노블레이드 3 - 일지 vol.3 : 컷신이 전체적으로 많긴 하네.
 -. [NSW] 제노블레이드 3 - 일지 vol.4 : 스토리가...!!
 -. [NSW] 제노블레이드 3 - 일지 vol.5 : 7장이 마지막이였어?!
 -. [NSW] 제노블레이드 3 - 일지 vol.6 : 엔딩

 

 

(2023.01.19)

전작인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스토리에서 쓸데없는 개그가 너무 많아져서 3편에 대한 기대가 크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해봐야지 않을까 해서 시작한 [제노블레이드 3]

 

[NSW]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 노잼 개그가 망친 스토리

제노블레이드 1을 클리어하고 2도 한글화 된 김에 플레이를 진행했다. 엔딩까지 보고 든 생각은 [제노블레이드 DE]하고 그렇게 큰 차이는 없다는게 전체적인 평. [NSW]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DE

dnfldi2.tistory.com

 

처음 시작하고 '오! 이벤트 컷씬이 생각보다 해상도도 높고 괜찮네?' 싶다가 인게임 들어가고 너무 놀랐다.
캐릭터들이 안보이는데?....ㅋㅋㅋㅋ

엇?! 예상 외로 훌륭한 해상도에 깜놀!

 

했다가 인게임 들어가고 다시 깜놀! 해상도가 너무 낮아...ㅋㅋㅋ

 

 

요즘 OLED + XSX & PS5 환경으로만 게임을 하다보니 눈이 너~무 높아졌나보다...😅

당연히 이 게임도 휴대용으로 하고 있는데...이제 휴대용으로 게임 못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럼 안되는데... 그렇다고 TV모드로 해도 딱히...ㅋㅋ

해상도도 문제지만 로딩이 진짜 힘들다.
어린 시절 게임들은 로딩없는게 당연한거였는데, 이제까지 이렇게 긴 로딩들 참아가며 어떻게 게임했나 싶다.

제발 게임이라도 재미있어라.

2편처럼 스토리에 쓸데없는 개그 처넣는 문제는 없길 바라고 있다.

진짜 너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