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그냥/음식

[제주도 맛집] 만군 - 민물장어 전문점

by 량진 2010. 11. 14.
728x90
반응형

 


신제주 마리나 호텔 부근에 있는 민물장어 전문점 '만군'에 점심 먹으러 다녀왔다. 마눌님과 장모님을 모시고 방금 다녀왔는데, 나는 두번째 가보는 곳으로 장어 맛이 아주 맛있는 집이다. 민물장어 전문점으로 골목에 있어서 모르는 분들이 많을 수 있지만 아주 깔끔하고 반찬들과 음식까지 깔끔하고 맛있는 맛집이다. 민물장어 좋아하는 제주인이라면 꼭 한 번쯤은 가봐야 할 곳. 마눌님과 장모님이 한라산 등반을 하고 온 후에 점심을 같이 먹게 되었는데 오랜만에 먹어보는 민물장어의 맛이란 베리 나이스!! 아 벌써 몸이 불끈불끈해지는 그런 느낌? ㅋㅋㅋ



신제주 마리나 호텔 뒷 골목 부근에 위치한 '만군' 민물장어전문점



메뉴는 총 5가지가 있는데, 가격은 민물장어 답게 조금 있는 편. 장어구이 하나 가격이 56,000원인데 3마리가 나온다.
(가격이 조금 오른 듯하다.) 4명이서 먹어도 충분한 양이니 여러 명이 와도 괜찮을 듯. 2명에게는 다소 버겁다. ㅎㅎ



장어가 나오기 전에 밑반찬 및 튀김, 죽 등이 나오는데 이 죽을 먹어버리면 메인 요리인 장어를 모두 다 먹지 못하는 사태가 벌어질 수 있기에 오늘은 죽은 먹지를 않았다. 절대 죽이 맛 없어서 안먹은 것이 아니다. 전에 왔을 때 죽도 다 먹고 장어를 먹다보니 배불러서 장어를 남기고 간 것이 너무나도 한이 되어 이번에는 과감하게 죽을 포기한 것이다!! 죽도 맛있고 밑반찬들도 너무 깔끔하게 맛있다. 강력 추천 맛집!!




드디어 장어가 나오고 너무나 먹음직한 모습에 군침이 그냥~ㅎㅎㅎ 크기도 제법 크기 때문에 아까 말한 것과 같이 4명이서 와도 충분하다. 방금 먹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다시 군침이 아주 질질 흐른다. (아 갑자기 싼티나는 표현 ㅋㅋ)




마눌님의 정성스러운 쌈싸기. 그렇게 장모님과 마눌님과 오붓하게 맛~~~있는 장어를 먹고 왔더니 아주 힘이 넘친다. 기분도 너무 좋고 ㅎㅎㅎ 무엇보다 오늘은 죽을 포기하면서 모든 장어를 남기지 않고 다 싹쓸이 하고 왔다는 사실에 매~우 기분이 좋다. ㅋㅋㅋ 가격도 제법 괜찮고 음식 맛이 일품인 민물장어를 먹고 싶다면 신제주 [만군] 강력 추천한다.

아, 이런 맛있는 음식을 사주신 장모님 사랑합니다~~~♡ 으히히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