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그냥/도서

슬램덩크 완전판 프리미엄 전권 + 슬램덩크 그로부터 10일 후 구입

by 량진 2012. 11. 12.
728x90
반응형

 

 


슬램덩크 그로부터 10일 후 (SLAM DUNK 10 DAYS AFTER)

저자
대원씨아이 편집부 지음
출판사
대원씨아이(만화/잡지) | 2007-11-15 출간
카테고리
만화
책소개
작가 이노우에가 슬램덩크 1억부 돌파 기념 이벤트로 실행한 일들...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내 중학교 시절, 농구에 대한 열정을 불태워줬던 그 만화.

중학교 시절 이미 전권을 모두 구입했으나, 고등학교 가기 전에 친구에게 빌려줬다가 영원히 돌아오지 않았던 그 만화.

아무리 봐도 질리지 않는 그 재밌는 만화 '슬램덩크'

 

그 슬램덩크를 완전판 프리미엄으로 전권 구입했다. '그로부터 10일 후'도 같이 구입 ㅋ

완전판 프리미엄은 겉 표지가 양장으로 이루어졌고, 종이 질이 상당히 좋아졌다.

 

그리고 표지 그림이 등장하는 인물들을 작가가 새롭게 그린 일러스트로 이루어진 것도 특징.

표지 안쪽에는 작가의 러프 스케치들이(라고 썼지만 실제는 완전 낙서들...) 마련되어 있다.

헌데 이 부분은 개인적으로 조금 아쉽다. 표지 일러스트는 정말 너무 멋있는데, 안쪽에라도 기존 단행본의 표지를 그대로 넣어줬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다. 기존 단행본의 표지 일러스트도 역동적인 부분이나, 등장인물들이 멋있게 표현되어 있는 훌룡한 일러라서 그 부분이 없는건 상당히 아쉽다 ㅠㅠ

 

 

 

 

뭐...그래도 완전판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으로 종이 질이 상당히 좋아진 슬램덩크를 보니 흐믓해진다.

처음에는 책을 감싸고 있는 비닐에 프린팅이 되어 있는건가 싶어서 못 뜯었는데, 표지 위에 투명 코팅지가 더 있는 구조.

그렇게 모든 비닐을 뜯고 1권을 다시 읽기 시작하니 정말 멈출 수 없이 24권 완결까지 다 봐버렸다.

그 이후에 읽은 '그로부터 10일 후'는 감동 ㅠㅠ 아 슬램덩크는 정말 명작일 수 밖에 없다.

 

이제 남은 건 드래곤볼 완전판 전권이려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