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그냥/도서

바람의검심(루로우니 켄신) 완전판 전권 구입

by 량진 2012. 7. 6.
728x90
반응형

 

 


바람의 검심. 1

저자
Nobuhiro Watsuki 지음
출판사
서울문화사 | 2009-03-28 출간
카테고리
만화
책소개
크기: 15cm X 21cm / 240면상태: 새책 수준입니다책...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이번에 인터파크에서 바람의 검심 완전판 전권을 구매했다. 전권은 총 22권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11만원 대.

한권 한권 살때는 몰랐는데 한방에 전권 구매하니 '가격이 꽤 나가는구나' 라는 느낌이 팍 온다.
(완전판이 일반판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싼 이유도 있고...)

중학교때 처음 접하고 고등학교때까지 발매된 만화로 꽤 유명한 만화...겠지? 인기가 많았던 걸로 기억하고 있으니 유명하긴 할거다. 일본 메이지 유신 시대를 배경으로 한 검객의 이야기인데 개성있고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꽤 재밌다.

애니메이션으로도 꽤 인기가 있었는데, 그 중 최고는 역시 '추억편'이 아닐까 한다. 원작의 내용 중 과거를 회상하는 추억편을 따로 애니메이션화 한 것인데 작화가 달라졌음에도 오히려 이게 더 감동적이고 멋있다. (그렇다고 원작이 별로란건 아니고...) 추억편은 따로 DVD로 소장 중으로 상당히 좋아하는 작품.

어쨋든 이번에 원작을 완전판으로 전권 구매하긴 했는데...이게 사실 이미 본 만화인지라 비닐포장을 뜯어야 된다라는 압박감과 사투 중이다. 다시 보려고 샀으니 뭐 보긴 하겠지만 그래도 이번에 구입한 이유는 소장이라는 취지라서...음

 

 



확실히 완전판 표지가 좋긴 하구만 ㅋ 앞으로 한달에 한 번씩 완전판 전권 구입을 목표로!
다음은 중학교때 전권을 모았으나 지금은 어디로 간지 기억조차 없는 슬램덩크 전권에 도전.
그 다음은 역시나 드래곤볼을 구매하지 않을까 싶은데...문제는 이 다음부터--; 뭘 사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