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그냥/음식

[제주도 맛집] 탑동 산호전복 - 탑동의 전복 전문점

by 량진 2011. 11. 7.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혜느님이 전복 돌솥밥이 먹고 싶다고 하여 맛집이 어디있을까 찾아보다가 탑동에 있는 산호전복 이라는 맛집이 있다는 것을 알아냈다. 그 근처에는 전복 관련 맛집이 많아서 일반 수준 이상은 다 할 듯한데, 블로그 글들이 좀 보여서 이 '산호전복' 집으로 가기로 했다.

메뉴는 일반적인 전복 전문점들과 비슷하다. 전복구이나 전복회는 당연히 엄청난 고가를 자랑하고, 전복 돌솥밥이나 전복 뚝배기등의 식사류가 준비되어 있다. 가격은 뭐 비슷비슷한 메뉴 당 15,000원. 우리는 돌솥밥과 뚝배기를 시켰다.
먼저 밑반찬이 나오는데 특별한 것은 없는 그런 구성. 종류도 많지는 않고 맛도 고만고만하다.



기다리다보니 뚝배기가 먼저 나왔는데 우선 뚝배기 같은 경우에는 전복이 3개 들어가 있고, 새우 및 게, 조개 등 다른 곳과 다른게 별로 없다. 맛은 좀 칼칼한 편으로 너무 강하지도 않고 맛이 좋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인지라 마음에 들었다. 특히 두부가 많이 들어가서 좋았다. 그 외에는 솔직히 뭔가 특별한 것은 없어서...뭐라 할 말이 그닥 ㅋㅋ

 

 

 

 



혜느님이 먹는 전복 돌솥밥의 경우, 당연히 전복도 들어가지만 안에 견과류가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 물론 다른 곳에서도 견과류가 들어가기는 하는데, 꽤 많이 들어가 있는 그런 느낌이다. 물론 내가 직접 먹은건 아닌지라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ㅋㅋ 여튼 혜느님이 한 그릇 떠줘서 먹어봤는데 맛이 매우 좋다. 짜지도 싱겁지도 않은 정말 딱 알맞은 맛이 나서 먹기 매우 좋았다. 혜느님도 연신 맛있다는 말을 하는걸 보니 꽤 마음에 든 모양.

 

 

 

 

 



밥을 다 먹고 뜨거운 물에 숭늉 혹은 죽과 같이 먹는 것도 너무 마음에 들어하고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다. 위치는 탑동 라마다 호텔 바로 맞은편이라서 라마다 호텔에서 하루 보내면 한 번 쯤은 가봐도 괜찮을 듯 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