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제품 구입

[주변기기] 삼성 외장하드 S2 구입

by 량진 2011. 3. 22.
728x90
반응형

 

 



이번에 삼성 외장하드 640GB 짜리 하나 구입을 했다. 모델명은 'S2'. 색상은 블랙 색상이다. 예비마눌님이 요즘 외장하드에 관심이 많아 생일도 다가오고 해서 구입하려고 인터넷을 뒤지던 중 꽤나 좋은 상품으로 나와서 후다닥 구매를 했다. 이벤트로 500GB 가격에 640GB 외장하드를 판매하는 이벤트로, 기간 한정이다 보니 아직 예비 마눌님의 생일은 한달 정도 남았지만 미리 줄 겸 구입을 했다. 택배도 빨리 도착했고 물건도 마음에 들어서 매우 좋다.

 


구성품. 하드 본
체, 가죽 파우치, 숏 케이블, 엄청난 양의 웹하드 쿠폰(.....)



구성품으로는 우선 외장하드 본체와 가죽 파우치, 그리고 숏케이블이 들어있고 특이한 점으로는 엄청난 양의 웹하드 쿠폰이 있다는 점이다.(.....정말 엄청난 양이다.) 웹하드 쿠폰은 전혀 필요가 없어서 회사 동료들에게 전부 뿌리고 외장하드를 예비 마눌님께 선물로 줬다. 엄청나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역시 이런게 선물하는 기쁨 아니겠는가.

 

외형을 한마디로 말하자면 깔끔 그 자체. 매우 고급스럽.



가장 중요한 외장하드 본체로 말하자면 우선 색상이 블랙인데 표면이 광택처리가 되어서 반딱반딱 예쁘다. 다만 지문이 묻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민감한 사람은 반드시 파우치를 휴대하거나 별도의 하드케이스 등을 구매해야 될 것 같다. 물론 우리는 그런거에 크게 민감하지 않으니 그냥 사은품으로 주어진 가죽 파우치만으로도 충분하지만 ㅋ 그리고 외형의 디자인이 매우 고급스럽다. 고급스러운데 무게 또한 매우 가벼워 외형상의 만족도는 만점. 케이블은 기본 케이블과 예비마눌님이 숏케이블 쓸 일은 없지만 나 같은 경우 노트북에서 자료 뺄 때 매우 유용할 듯 하다.

 

일반적인 가죽 파우치.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마지막으로 사은품으로 준 가죽 파우치인데, 뭐 특별한 건 없고 정말 일반적인 가죽 파우치이다. 엄청나게 고급스럽다는 느낌은 없고 그냥 무난한 정도? 사은품 답다고 해야 할 듯? ㅋㅋㅋ 여튼 고만고만하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주가 되는 외형이 매우 마음에 들기 때문에 전체적인 만족도는 매~~~우 높다. 가격도 싸게 구입하고 기분좋은 쇼핑이였다.

무엇보다 선물을 받은 사람의 기쁨이 가장 큰 만족으로 자리잡지만 ㅎㅎㅎ


728x90
반응형